ASUS, ROG Strix·TUF Gaming GeForce RTX 4090 24GB 시리즈 그래픽 카드 출시
상태바
ASUS, ROG Strix·TUF Gaming GeForce RTX 4090 24GB 시리즈 그래픽 카드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 GPU 기반의 ROG Strix GeForce RTX 4090 OC 24GB와 TUF Gaming GeForce RTX 4090 24GB OC, NON OC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초고효율의 새로운 NVIDIA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3세대 RTX인 GeForce RTX 40 시리즈 GPU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에게 성능, 신경 렌더링 및 더 많은 주요 플랫폼 기능에서 비약적인 도약을 제공한다.

GPU 기술의 이러한 발전은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 놀라운 AI 기능 및 빠른 콘텐츠 제작 워크플로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가능하다.

ROG Strix 및 TUF Gaming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처리 능력과 혁신적인 스택을 결합하여 작업과 여가를 위한 더 높은 성능, 더 낮은 온도 및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전례 없는 강력한 성능을 갖춘 ROG Strix GeForce RTX 4090은 초고해상도, 초고속 주사율을 구현하여 게이밍 전장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고성능을 끌어내기 위해 냉각을 최우선으로 제작되었다. 3.5 슬롯 디자인은 다이캐스트 금속 프레임, 슈라우드 및 백플레이트로 구성되며, 초강성 구조는 PCB가 처지거나 뒤틀리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357mm 길이의 그래픽카드 뒷면을 따라 확장된 통풍구를 통해 강력한 공기 흐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