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HS55 와이어리스 코어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커세어, HS55 와이어리스 코어 게이밍 헤드셋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에 매력적인 성능들을 추가한 새로운 ‘커세어 HS55 와이어리스 코어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시함을 자랑하는 ‘HS55 무선 코어 헤드셋’은 저지연 2.4GHz 무선 연결 및 블루투스로 오디오 연결이 가능하며 초경량 구조와 플러쉬 메모리 폼 이어 패드로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과 고품질 오디오의 뛰어난 사운드를 전한다.

먼저 ‘HS55 무선 코어 헤드셋’은 PC, 맥, PS5 등 다양한 기기에 저지연 2.4GHz 무선 방식으로 최대 15미터 범위까지 흔들림없는 강력한 무선 신호를 제공한다.

블루투스로 태블릿, 휴대폰 등의 모바일 기기에 보다 쉽게 연결도 가능하다. 24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은 게임 오디오, 음악, 미디어를 끊김없이 들을 수 있고 고속충전으로 15분 충전에 6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다.

가벼운 초경량 구조의 ‘HS55 무선 코어 헤드셋’은 하루 종일, 밤새 착용하는 이들에게 더욱 이상적이다.

인조가죽 플러쉬 메모리폼 이어패드가 푹신한 사용감을 전하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헤드 밴드가 머리에 부드럽게 맞도록 놓여져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이어 오디오 컨트롤을 사용하면 볼륨, 무음, 사이드톤, EQ 프리셋을 손가락 하나로 사전설정 할 수 있어 게임을 중단하지 않고 헤드셋을 미세조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