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스마트 내비게이션 GPS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익스플로어 2 출시
상태바
가민, 스마트 내비게이션 GPS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익스플로어 2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9.29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이 GPS 스마트 내비게이션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익스플로어 2’ 와 ‘엣지 익스플로어 2 파워 마운트 번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엣지 익스플로어 2는 3인치 크기의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높은 편의성과 시인성을 자랑한다.

한층 강력해진 배터리 성능으로 한번의 충전으로 일반 모드에서는 최대 16시간, 배터리 절약 모드에서는 최대 24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히, 호환 가능한 전기 자전거에 ‘엣지 파워 마운트’를 연결하면 주행 중에도 배터리 충전이 가능해 긴 라이딩 세션도 중단없이 기록을 저장 수 있다.  여기에, USB C 타입 케이블 충전을 지원해 충전 범용성도 높였다.

스마트 내비게이션 사이클링 컴퓨터인 엣지 익스플로어 2는 멀티밴드 GNSS를 지원해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초행길도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턴-바이-턴’ 안내 기능은 주행 경로 상 다가오는 커브 구간에 대한 알림을 미리 제공하며, 경로를 이탈해도 ‘오프코스 재계산’ 기능을 활용해 언제든지 기존의 경로로 돌아오거나 목적지에 도달 가능한 새로운 경로를 탐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