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테라비트 규모의 보안 이더넷 PHY 제품군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칩, 테라비트 규모의 보안 이더넷 PHY 제품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9.29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이러한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자 새로운 META-DX2+ PHY를 도입한 META-DX2 이더넷 PHY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신규 제품군은 1.6T의 회선속도 종단간 암호화 및 포트 집성을 통합하는 업계 최초의 솔루션으로,  엔터프라이즈 이더넷 스위치, 보안 기기, 클라우드 상호 연결 라우터 및 광전송 시스템에서 가장 작은 설치 공간을 유지하면서 112G PAM4 연결로 전환할 수 있게 해 준다.

마이크로칩의 바박 사미미 통신 사업부 부사장은 “마이크로칩은 이 4개의 신규 META-DX2+ 이더넷 PHY 도입을 통해 , META-DX 리타이머 및 PHY 포트폴리오로 구동되는 112G PAM4 연결로의 커넥티비티로 시장 전환을 지원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마이크로칩은 META-DX2L 리타이머와 함께 리타이밍, 기어박스, 고급 PHY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결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완벽한 칩셋을 제공한다”라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모두에서 풋프린트 호환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 서비스 제공업체 스위칭 및 라우팅 시스템 전반에 걸쳐 아키텍처 설계를 활용할 수 있다.

종단간 보안, 다중 속도 포트 집성과 같은 고급 기능의 경우 필요한 만큼 쓰고 지불하면 되며, 정밀 타임스탬프 기능은 소프트웨어 구독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META-DX2+의 구성 가능한 1.6T 데이터 경로 아키텍처는 고유한 ShiftIO 기능을 활용해 총 기어박스 용량 및 히트리스 2:1 보호 스위치 멀티플렉서 모드에서 경쟁사보다 두 배 이상 월등한 성능을 구현한다. 유연한 XpandIO 포트 통합 기능은 저속 트래픽을 지원할 때 라우터/스위치 포트 활용을 최적화한다.

또한 이 디바이스에는 5G 및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핵심 서비스에 필요한 정확한 나노초 타임스탬프를 위한 IEEE 1588 클래스 C/D PTP 지원이 포함돼 있다 마이크로칩은 풋프린트 호환 리타이머 및 암호화 옵션이 있는 고급 PHY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개발자가 공통 보드 설계 및 SDK를 기반으로 MACsec 및 IPsec을 추가한 디자인으로 확장 가능하도록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