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시스, 홈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 공유기 Halo H50G 출시
상태바
머큐시스, 홈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 공유기 Halo H50G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8.3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큐시스가 메시 기술을 이용해 집 전체에 끊김 없는 통합 와이파이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AC1900 듀얼 밴드 홈 메시 Wi-Fi 시스템 ‘Halo H50G’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Halo H50G는 공유기간 무선신호를 그물망처럼 연결해 하나의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Mercusys Mesh’ 기능이 적용된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이다.

곳곳에 위치한 Halo장치가 함께 작동해 하나의 통합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휴대하고 이동 시 가장 빠른 Halo 장치에 자동으로 연결된다. 이를 통해 집 어느 곳이라도 약한 신호 영역을 제거하고 끊김 없는 빠르고 안정적인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Halo 장치의 추가만으로 무선 커버리지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Halo H50G 3팩 모델 기준 집 전체에 최대 550m²의 와이파이 영역을 제공하는 등 Halo장치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음영지역 없는 통합 홈 와이파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통

합 최대 1.9Gbps의 AC1900급 무선 속도를 제공하는 Halo H50G는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은 물론 MU-MIMO 지원을 통해 웹브라우징, 스마트 홈 기기, 고속 다운로드, IP 카메라 스트리밍, 4K 스트리밍 등 최대 100개의 장치에 지연 없는 연결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