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8인치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1000 선보여
상태바
팅크웨어, 8인치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1000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8.3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는 매립이 가능한 8인치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1000’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팅크웨어가 선보이는 ‘아이나비 M1000’은 클리어 타입의 터치 패널을 적용해 기존 내비게이션이 답답하고 뿌연 화면 문제를 해결하여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그리고 ‘아이나비 M1000’ 은 빅데이터와 통신을 결합한 T-Link 서비스가 지원된다.

T-Link는 와이파이 및 스마트폰 테더링 기능을 통해 CCTV 확인, 안전 운행 구간 업데이트, 공사 지점 알림, 날씨 정보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나비만의 실시간 통신 서비스이다.

본 제품들에 T-Link 서비스가 탑재되면서 국내 최대 수준의 25만 개 전국 단위의 도로 정보를 기반으로 운전자들에게 실시간 교통 정보와 가장 빠른 경로를 제시해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나비 M1000’에는 전자지도 ‘아이나비 익스트림 3D’가 탑재되어 국내 최대인 800만동의 건물과 주요한 지형지물을 항공 3D 렌더링 데이터로 처리해 전국의 거의 모든 건물과 지형을 실사에 가깝게 표현했다.

또한 사용자의 운전 패턴 및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경로 안내와 다양한 지도 뷰 모드를 지원, 내비게이션 본연의 기능을 더욱 강화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