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맷 힉스 신임 사장 겸 CEO 선임
상태바
레드햇, 맷 힉스 신임 사장 겸 CEO 선임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7.2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은 맷 힉스 제품 및 기술 부문 부사장을 레드햇의 신임 사장 겸 최고경영자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폴 코미어 전 CEO는 레드햇 회장으로 선임되었다.

2006년 레드햇에 개발자로 합류한 맷 힉스 CEO는 빠르게 레드햇의 리더십 일원으로 부상하여 레드햇이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술 부문을 선도하는데 일조했다.

특히, 맷 힉스 CEO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의 핵심 요소인 엔터프라이즈 쿠버네티스 플랫폼 ‘레드햇 오픈시프트’ 개발팀의 원년 멤버였으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컴퓨팅과 레드햇의 제품 전략을 이끌고 있다.

레드햇 제품 및 기술 부문 부사장으로서 맷 힉스 CEO는 레드햇 제품 전략과 개발 전반을 이끌었다.

특히, 레드햇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과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고객이 온프레미스 환경과 멀티 클라우드, 엣지까지 이르는 모든 환경에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구축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여기에는 고객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화하는데 도움되는 새로운 관리형 클라우드 서비스와 AI 개발을 가속화하는 새로운 기능, 엣지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제품들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포괄하는 새로운 보안 접근 방식 제공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