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무선 이어폰 TW-E5B 언코티드 247 컬래버 패키지 출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무선 이어폰 TW-E5B 언코티드 247 컬래버 패키지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2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완성형 무선 이어폰 ‘TW-E5B’ 출시 기념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언코티드 247’과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야마하는 최근 와디즈 펀딩에서 무선 이어폰 TW-E3B, 사운드바 SR-C20A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무선 이어폰 시리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아티스트의 감정과 연주를 실감 나게 구현하는 ‘TRUE SOUND’를 선사한다.

먼저, 깨끗한 고음역대 재생을 위해 경도 높은 소재의 진동판을 채용, 입체감 있는 저음역대를 실현하기 위해 이어폰 구동 시 발생하는 배압을 컨트롤하여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7mm 드라이버 유닛과 노즐, 음도관을 동축에 배치해 소리가 전달되기까지의 장애물을 최대한 배제했다.

TW-E5B는 인체 공학적 곡선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개인마다 다른 신체 특성을 고려해 이어폰을 타원형으로 설계, 이어폰 하우징에 작은 홈을 파서 대이주 부분에 밀착되도록 했다.

또한 4종류의 고무캡이 동봉되어 사용자에게 맞는 사이즈를 장착함으로써 이어폰의 밀폐성을 높이고 저음에서 고음까지 음역대를 음장감 있게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