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익미, 구글 안드로이드 11 TV, 스마트 넘버11 V320 오프화이트 출시
상태바
라익미, 구글 안드로이드 11 TV, 스마트 넘버11 V320 오프화이트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2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익미가 화이트 색상 베젤 디자인의 구글 안드로이드 OS 11 기반의 32인치 스마트 TV ‘스마트 넘버11 V320 오프화이트’를 출시한다.

‘스마트 넘버11 V320 오프화이트’는 블랙 베젤이 아닌 화이트 베젤 디자인을 채택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맞춤인 제품이다. 에너지 소비등급도 1등급으로 전기요금 절약도 가능한 부분도 특징이다.

주요기능을 살펴보면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TV+, 티빙 등 OTT 앱의 사용이 가능하며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왓챠플레이, 웨이브, 트위치TV,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와 크롬캐스트가 탑재되어 좋아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찾거나 재생하고 구글과 연동되는 전자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과 본인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은 영상 재생과 멜론, 벅스뮤직과 같은 음원 스트리밍 재생까지 TV로 송출이 가능한 크롬캐스트는 편의성을 극대화해준다.

이 밖에도 블루투스 5.1, 와이파이(2.4GHz), 크로마서브샘플링 4:4:4 등 하드웨어 측면에서도 소비자에게 유용한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