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서멀라이트 인텔 12세대 전용 소켓 휨 방지용 LGA17XX-BCF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서멀라이트 인텔 12세대 전용 소켓 휨 방지용 LGA17XX-BCF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쿨링 솔루션 관련 전문 기업인 서멀라이트의 인텔 12세대 전용 소켓 교정기인 LGA17XX-BCF을 출시했다.

서멀라이트 LGA17XX-BCF는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 12세대 코어 프로세서 출시와 함께 새롭게 적용된 소켓인 LGA1700 전용으로 준비된 제품이다.

메인보드 상에 장착된 기본 소켓 가이드를 제거하고 장착되는 LGA17XX-BCF는 12세대 CPU의 구조적 문제로 인한 메인보드와 소켓이 구부러지거나 휘는 문제를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LGA17XX-BCF는 CPU 코어와 맞닿는 IHS의 곡률을 보정하고 이를 완벽하게 고정시킬 수 있도록 정밀하게 제작된 규격을 갖추고 있다.

이는 IHS와 쿨러 플레이트의 접촉 면적을 평평하고 더 넓혀주는 역할을 하게 되며 발열의 전달 및 분산 범위를 확대해 더 빠른 발열 해소를 지원하게 된다.

여기에 알루미늄 CNC 가공 및 정밀 샌드 블라스팅 가공 처리를 적용해 미려한 외관과 설치 시 시스템과 CPU 규격에 정교하게 맞춰진 일체감 있는 외형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