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P, 산업용 IoT 개발 용이하도록 모듈형 플랫폼으로 인더스트리 4.0 필수 기술들 통합
상태바
NXP, 산업용 IoT 개발 용이하도록 모듈형 플랫폼으로 인더스트리 4.0 필수 기술들 통합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0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XP 반도체가 차세대 보안 산업용 IoT 시대를 위한 필수 기술을 통합하는 포괄적인 모듈식 솔루션 i.MX RT 산업용 드라이브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i.MX RT1170 크로스오버 MCU 제품군 및 EdgeLock SE05x 보안 요소 위에서 구축됐다.

다축 모터 제어, 시간 민감형 네트워킹 통신 기능이 있는 결정 이더넷,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 차세대 보안 및 사이버 복원력을 지원하여 로봇 팔, 모바일 서비스 로봇, 3D 프린터, 다축 기계, AC 드라이브 및 Servo등 인더스트리 4.0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단순화한다.

산업 시스템은 공장, 건물 및 인프라의 자동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보안 스마트 커넥티드 디바이스에 점점 더 많이 의존한다. 이러한 인더스트리 4.0 디바이스에는 점점 더 복잡한 보안과 실시간 통신 및 자율 제어 기술이 필요하다.

i.MX RT 산업용 드라이브 개발 플랫폼은 시스템 설계자가 단일 플랫폼을 활용하여 설계별 보안 접근 방식이 통합된 다양한 산업 사용사례를 신속하게 개발 및 테스트함으로써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시킨다.

NXP의 산업용 에지 프로세싱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제프 스타인하이더는 "지능형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은 안전하게 통신하고, 데이터를 공유하며, 사용자 및 다른 기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어야 한다. i.MX RT 산업용 드라이브 개발 플랫폼은 설계에 따라 보안이 필요한 고급 IIoT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시험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진정한 스마트 공장으로의 전환을 주도할 차세대 산업용 장치 개발을 단순화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