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WiFi 6 지원 RT-AX55 White 유무선 공유기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WiFi 6 지원 RT-AX55 White 유무선 공유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코리아가 최신 WiFi 6 규격을 지원, AX1800 스펙을 갖춘 RT-AX55 White 유무선 공유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신 무선 규격인 WiFi 6 지원으로 차세대 스마트폰 및 무선 기기 연결을 지원하는 RT-AX55 White 유무선 공유기는 OFDMA, MU-MIMO를 지원해 향상된 데이터 속도 및 다수의 기기에 효율적인 패킷 전송을 할 수 있게 한다.

기존 블랙 컬러에서 화이트 컬러로 적용된 하이엔드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노출된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미려한 디자인과 더불어 내부 발열을 외부로 신속히 배출하는 설계로 시각적인 부분과 냉각성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1.5GHz의 브로드컴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해 다수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더라도 안정적인 무선 환경과 속도 저하 없는 향상된 성능으로 만족스러운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

2.4GHz 채널에서 최대 574Mbps, 5Ghz 채널에서 최대 1201Mbps의 속도로 기존의 무선 기기 연결뿐만 아니라 WiFi 6을 지원하는 노트북과 스마트폰 등 최신 무선 기기와 연결에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안정적인 하위 호환성으로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