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OLED 탑재 120Hz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출시
상태바
알파스캔, OLED 탑재 120Hz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이 AOC 게이밍 라인업 중 최상급 레벨인 AGON Pro 시리즈의 신제품 ‘485UD UHD OLED 120 프리싱크 HDR 게이밍’을 출시했다.

알파스캔 최초의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인 485UD는 UHD 해상도의 OLED 패널 적용, 콘솔 게임을 위한 120Hz 지원 HDMI 2.1단자, 0.1ms의 초고속 응답속도, 프리싱크 및 G-Sync 호환, HDR 10과 Super Color 기술로 완성한 완벽한 화질과 색감, 다양한 게이밍 기능과 화려한 Light FX 조명, PD 90W USB-C 단자, PIP/PBP, KVM 스위치, 높낮이 스탠드, DTS 사운드 스테레오 스피커, 리모컨 등을 모두 갖춘 정상급 제품이다.

LG디스플레이 OLED 패널을 적용한 485UD는 완벽한 블랙과 높은 명암비로 더욱 생생한 컬러와 극강의 화질을 표현한다.

HDMI 2.1 단자가 탑재되어 4K UHD 고해상도에서도 시각적 손실없이 120Hz 고주사율을 구현해 플레이스테이션5, XBOX 등의 최신 콘솔 게임을 압도적인 화질로 완벽하게 즐길 수 있고, 유튜브 및 넷플릭스 등 OTT 시청용으로도 손색없다.

어댑티브싱크 및 G-sync 호환으로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고, 응답속도 0.1ms(GTG)로 화면 중앙은 물론 코너에 나타나는 움직임까지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준다.

OLED 패널의 놀라운 밝기와 명암비, 10비트 컬러와 Super Color 기술로 구현한 높은 색재현율, Delta E<2로 정확하고 다채로운 색상의 생생하고 완벽한 화질을 선사한다. 이에 더해 HDR 10을 지원하는 깊이 있는 색상과 DCI-P3 99% 커버리지로 게임을 할 때도 더욱 세밀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느끼며 생동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