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NATIONAL GEOGRAPHIC 4K GIMBAL CAM 선보여
상태바
팅크웨어, NATIONAL GEOGRAPHIC 4K GIMBAL CAM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는 짐벌 카메라 라이선스 제품인 'NATIONAL GEOGRAPHIC 4K GIMBAL CA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NAT GEO CAM' 은 팅크웨어가 내셔널지오그래픽 라이선스를 얻어 독점 판매하는 제품으로써, 지구와 인류, 우리를 둘러싼 살아있는 이야기를 전한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촬영자의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진보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스펙을 구축한 짐벌 카메라이다.

팅크웨어는 'NAT GEO CAM'에 트래킹 기능을 강화해 고객들이 다양한 앵글을 편하고 정확하게 영상으로 담을 수 있도록 했다.

얼굴과 신체 상반신을 인식하는 AI트레킹과 빠르게 얼굴을 인식하는 페이스트레킹, 그리고 최대 5명까지 등록된 얼굴을 인식할 수 있는 페이스아이디 트래킹, 마지막으로 반려동물이나 사물까지 추적하는 액티브트레킹까지, 촬영자는 본인이 보는 시선을 카메라에 그대로 담을 수 있다.

또한 'NAT GEO CAM'은 3축 짐벌 시스템으로 구현돼 움직임이 많은 순간에도 흔들림 없이 가장 부드러운 영상을 담을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촬영자들은 간단한 설정만으로 슬로우모션, 타임랩스, 하이퍼랩스 등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영상 기법을 구현할 수 있으며 파노라마 촬영 모드에서는 180도, 360도와 위아래로 더 넓은 3X3 범위까지 촬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