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2CH FHD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7500 선보여
상태바
팅크웨어, 2CH FHD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7500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는 2채널 FHD 커넥티드 블랙박스 최신작인 '아이나비 FXD7500'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나비 FXD7500'은 전후방 1920-1080 FULL HD 초고화질 해상도를 자랑한다. 후방카메라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 어떤 각도에서든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시큐리티 LED 적용으로 동작 상태를 외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특히 '아이나비 FXD7500'에 탑재된 후방 HDR은 밝기의 범위를 실제 눈으로 보는 것에 가깝게 확장시켜 야간 주행과 터널, 주차장 진출입 등 다양한 조도의 변화에서도 선명한 영상 녹화를 가능하게 했다.

'아이나비 FXD7500'은 실시간 통신 서비스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스탠다드 플러스' 서비스도 지원된다.

주차 충격 시 실시간 알림 및 전방 이미지가 하루 최대 10회까지 전송되는 ‘주차충격알림’, 주행 거리와 운전 습관을 확인 할 수 있는 ‘운행 기록 데이터서비스’, 타이어, 엔진오일 등 차량 소모품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소모품 알림’, 주행 중 큰 충격 발생 시 사전 등록된 보호자 등에게 긴급알림문자를 발송하는 ‘긴급 SOS 알림’ 까지 4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주차된 차량 위치 및 시간을 알 수 있는 ‘차량위치확인’, 배터리 전압이 기준치 이상 낮아졌을 경우 원격으로 블랙박스 전원을 끌 수 있는 ‘원격전원제어’도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