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시즌 패스 첫 번째 콘텐츠 똬리를 튼 억류자 공개
상태바
2K,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시즌 패스 첫 번째 콘텐츠 똬리를 튼 억류자 공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기어박스는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시즌 패스에 포함된 첫 번째 콘텐츠 ‘똬리를 튼 억류자’를 공개하였다.

‘똬리를 튼 억류자’는 시즌 패스에 포함된 4종의 콘텐츠 중 첫 번째로, 게임 속 종족 ‘코일’이 오래전 포획한 옛 신 ‘첨’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해당 콘텐츠는 게임의 진행도와는 무관하게 이용 가능하며, 꿈결 감시터에서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점쟁이 ‘베스퍼’와 대화한 후 진행할 수 있다.

신규 보스 ‘첨’은 바다 와르그의 모습으로 얼음산 깊숙한 곳에 봉인된 상태로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첨’은 전투 조우 시 시간이 지날수록 강력해지며, 네 가지 모습으로 변하는 특징을 지녔다.

매회 강력해지는 보스를 물리치고 나면 ‘잃어버린 영혼’을 얻게 되고, 이는 신규 전설 무기, 장비, 기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베스퍼의 운명의 수레바퀴’를 돌리는 재료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보스를 물리치고 나면 게임 내 엔드 콘텐츠인 ‘혼돈의 방’에 새로운 보스와 장소가 등장, ‘혼돈의 런’을 진행해 더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