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 애즈락 H610M-ITX/AC 출시
상태바
디앤디, 애즈락 H610M-ITX/AC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앤디컴은 무선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전원부 발열 최적화와 효율적인 전력 공급을 위해 Dr.MOS 디지털 전원부를 채택한 작지만 강한 미니ITX 메인보드, 애즈락 H610M-ITX/ac 메인보드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애즈락 H610M-ITX/ac는 제한된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5Ghz와 2.4Ghz를 지원하는 와이파이 802.11ac를 채택했으며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여 게이밍기어를 비롯한 블루투스 기기를 별도의 동글 구매없이 바로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듀얼 디스플레이 출력을 지원하여 최대 8K DP 1.4와 4K@60hz HDMI 2.1로 멀티태스킹 작업에도 적합하다.

애즈락 H610M-ITX/ac는 전원부 발열을 억제하고 더 높은 수준의 전류 품질을 효율적으로 전달하여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CPU 성능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Dr.MOS를 적용했다.

또한 노이즈 없는 안정적인 전원을 CPU에 공급하여 발생할 수 있는 장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프리미엄 파워초크를 채택했으며 메인보드 연결 및 해제 시 순간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정전기, 전기적 과부하 등으로부터 PC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I/O 아머를 채택한 작지만 강한 미니ITX 메인보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