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IPS 평면 165Hz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선보여
상태바
알파스캔, IPS 평면 165Hz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이 게이밍 라인업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G2시리즈의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27인치 게이밍 27G2SP와 24인치 게이밍 24G2SP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보더리스 IPS 평면형 패널에 프리싱크 및 G-Sync 호환, 165Hz, 1ms 응답속도, HDR 모드, Delta E<2와 높은 색재현율, 피벗 높낮이 스탠드,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섀도우컨트롤 등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승률도 올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시장 조사 전문기관 IDC 보고서에 따르면 AOC 게이밍 모니터는 100Hz 이상 게이밍 부문에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3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차지하며 명실공히 가장 사랑받는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임을 입증했다.

어댑티브 싱크 기술을 적용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엔비디아 G-Sync와도 호환된다.

165Hz의 울트라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동영상 응답속도 1ms로 화면 중앙은 물론 코너에 나타나는 움직임까지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준다.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 할 수 있도록 RTS, FPS 등 6가지 게임모드를 탑재했으며, 블랙 이퀄라이저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하여 디테일하게 보여준다.

게임컬러기능은 게임의 특성 및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따라 화면의 색상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조준선 표시 기능도 갖춰 승률을 높여주며, 프레임카운터와 MBR 기능도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