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스테디셀러 우퍼 케이스의 미들 버전 EM2-Stereo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스테디셀러 우퍼 케이스의 미들 버전 EM2-Stereo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스테디셀로로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우퍼 케이스의 미들 타워 버전인 EM2-스테레오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EM2-스테레오는 그동안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는 마이크로닉스만의 독특한 자체 디자인 설계의 새로운 결과물로써,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EM1-우퍼 디자인의 연결선상에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우퍼 제품과는 달리 이번에는 전면애 두개의 140mm 쿨링팬이 자리잡고 있으며, 살짝 튀어나온 전면 매쉬 그릴과 공명판을 형상화하는 부드러운 디자인이 흡사 스테레오 스피커를 연상케 한다. 특히 전면에 자리잡고 있는 LED 버튼과 팬속도 컨트롤 버튼은 이 제품의 특징을 잘 설명해주고 있다.

마이크로닉스 대부분의 중급 라인업에서 LED 온오프 기능을 내장하고 있는데 이번 EM2-스테레오 제품에도 똑같이 LED 온오프 버튼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번에는 추가로 팬의 속도를 두 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환경 혹은 실행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팬속도롤 조절해서 쓸 수 있다.

이외 기본적으로 후면에 120mm LED팬이 장착되어 있다. 사용자가 원한다면 추가적으로 상단부에 120/140mm 팬을 2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