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G1 시리즈 출시
상태바
가민,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G1 시리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은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로 활용 가능한 데일리 다이브 컴퓨터 ‘디센트 G1’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센트 G1 시리즈는 워치 타입의 다이브 컴퓨터로 45mm 워치케이스, 사파이어 렌즈, 그리고 태양광 아래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자랑하는 반투과 메모리 인 픽셀 디스플레이로 구성됐다.

10ATM 방수 등급에 누수 방지 유도 버튼을 탑재해 더욱 안정성을 높였으며, 엔지니어링 표준 EN13319 다이빙 규정 준수 테스트를 통과했다.

다이브 컴퓨터인 디센트 G1 시리즈는 현재 수심 및 수온, 다이빙 시간, NDL/TTS, 상승/하강 속도, 가스 혼합률, PO2, N2 로딩, 감압 및 정지 정보 등 다이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필수적인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한, 싱글 및 멀티 가스, 게이지, 무호흡, 무감압 한계 시간을 연장시켜주는 재호흡기 모드도 지원해 더욱 다양한 다이빙 경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레크레이셔널 다이빙, 테크니컬 다이빙, 프리다이빙 등 유저는 개인이 선호하는 다이빙 액티비티에 맞춰 기능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축 디지털 나침반과 멀티 GNSS 위성 시스템을 지원해 자동으로 입수 및 출수 지점을 표시할 수 있으며, ‘가민 다이브’ 앱을 통해 다이빙 데이터를 기록 가능해 수행한 다이빙 액티비티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 자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