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아시아 최대 규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상태바
뱅앤올룹슨 아시아 최대 규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오픈한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A/S센터를 포함해 약 126평으로, 아시아 최대이자 전세계 TOP 5 규모의 매장이다.

뱅앤올룹슨은 이번 확장 오픈을 통해 안목 높은 한국 고객을 위한 체험형 공간과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국내에 출시한 뱅앤올룹슨 전 제품을 전시할 뿐 아니라, 제품 체험과 구매 상담, A/S 등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아시아 지역 최초의 ‘뱅앤올룹슨 비스포크 프로그램’ 지원 매장이라는 점이다.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뱅앤올룹슨 TV, 라우드 스피커 등 하이엔드 제품의 색상부터 소재까지 취향에 따라 조합해 나만의 스페셜 한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주문 제작 서비스를 아시아 지역 최초로 시범 운영한다.

뱅앤올룹슨의 최첨단 홈시어터 환경을 구현한 ‘베오리빙룸’과 뱅앤올룹슨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소재인 ‘알루미늄’의 견고함과 유연함, 아름다움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악기와 같이 세밀하고 정밀한 알루미늄 바디의 제품 탄생 과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외에 벨루티, 리모와 등 명품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