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자사 유통 제품 부착되는 스티커 이원화 출고 정책 시행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자사 유통 제품 부착되는 스티커 이원화 출고 정책 시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자사 유통 제품에 부착되는 스티커를 이원화하여 출고하는 내용과 관련된 정책을 시행한다.

서린씨앤아이는 지스킬, 게일, 리안리, 프렉탈디자인 등 10여개가 넘는 전세계 유명 하드웨어 관련 브랜드 제품들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는 전문 유통사로서 다양한 브랜드만큼 수 백 가지에 이르는 유통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를 통한 공식 유통 제품임을 안내하는 '홀로그램 정품 스티커'와 밀봉 제품에 대한 '개봉 안내 스티커'를 부착해 제품 출고를 진행 중이다.

하지만 제품에 직접 부착하여 사용을 권장하는 '홀로그램 정품 스티커'와 달리 '개봉 안내 스티커'는 그 크기가 크고, '홀로그램 정품 스티커'의 제품에 직접 부착이 어려운 일부 제품군이 확인됨에 따라 이러한 각 스티커 부착 제품군을 명확하게 이원화하고 안내하여 소비자들의 혼선을 방지하는 정책을 시행한다.

이와 관련하여 '홀로그램 정품 스티커'는 PC메모리, 노트북메모리를 포함한 SSD, USB메모리, 외장 하드와 같은 제품에 직접 부착이 쉽고 크기가 비교적 작은 제품에 제공되며, PC케이스, 파워, 쿨러, 팬,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 패드, 헤드셋과 같은 제품에 직접 부착이 어렵거나 서멀구리스, 서멀패드와 같은 특수 포장을 통한 개봉 후 상품성을 잃는 제품에 '개봉 안내 스티커'가 부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