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NZXT FUNCTION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및 MOUSE PAD 출시
상태바
브라보텍, NZXT FUNCTION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및 MOUSE PAD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보텍에서 모던한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104키 풀배열과 87키 TENKEYLESS, 88키 MINITKL의 세 가지 레이아웃으로 구성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와 고품질 MOUSE PAD 9종 모델을 출시한다.

NZXT FUNCTION 시리즈는 104키 풀배열의 기본 모델과 우측 키패드를 생략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87키 TENKEYLESS, 더욱 컴팩트한 사이즈에 게임 및 타이핑에 필요한 키를 모두 배치한 새로운 레이아웃의 88키 MINITKL까지 총 세 가지 모델에 Matte White와 Matte Black 컬러로 각각 구성되었다.

심플하고 모던한 로우 프로파일 비키 타입 디자인과 상단 알루미늄 하우징 적용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었으며, 풀 사이즈 및 TENKEYLESS 모델에 마그네틱 탈부착 방식의 손목 받침대가 기본 제공되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타이핑 환경을 제공한다.

키보드의 분해 및 디솔더링 과정 없이 간편하게 스위치 분리 및 교체가 가능한 핫 스왑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MX 호환 게이트론 적축 스위치가 탑재되어 가볍고 부드러운 타건감과 게이밍 퍼포먼스를 갖추었다. 키캡은 ANSI 표준 레이아웃으로 제작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교체 및 장착하여 나만의 개성이 담긴 키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좌측면에는 마우스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편리하게 접근 및 제어할 수 있는 볼륨 휠과 음소거, 윈도우키 잠금, 조명 제어 버튼이 탑재되었으며, 1680만 컬러의 다채롭고 역동적인 RGB LED 백라이트 및 매크로 기능과 함께 4개의 온보드 프로파일을 CAM 소프트웨어를 통해 손 쉽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내부에 흡음재를 내장하여 정갈하고 안정적인 타건감을 제공하며, 2단계 높이 조절 받침대, 분리형 USB TYPE-C 케이블로 최적의 각도 구성과 유지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NZXT MOUSE PAD는 410x350mm 사이즈의 MMP400, 720x350mm 사이즈의 MXP700, 900x350mm 사이즈의 MXL900까지 총 세 가지 모델에, 화이트와 그레이, 블랙의 세 가지 컬러로 다양한 사용자의 데스크 환경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