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비우스 EX3210R 다잉라이트2: 스테이 휴먼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벤큐, 모비우스 EX3210R 다잉라이트2: 스테이 휴먼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3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는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모비우스 EX3210R 다잉라이트2: 스테이 휴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벤큐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다잉라이트2: 스테이 휴먼은 7년 만에 출시된 다잉라이트1의 후속작으로 오픈월드 액션 RPG 게임이다.

인류의 마지막 생존지인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좀비 서바이벌 게임으로 방대한 도시를 탐험하며 게이머들은 다양한 선택을 해야 하며, 이에 따라 파벌 등 도시의 운명이 결정된다.

EX3210R S.E 제품은 32인치 WQHD 해상도, 165Hz의 주사율을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로 1000R 곡률의 곡면 스크린과 VA 패널을 탑재했으며, 넓은 시야를 사로잡는 뛰어난 화질과 풍부한 사운드로 게이머들 주변을 감싸주어 도시 곳곳에 모험을 몰입하여 즐길 수 있다.

벤큐만의 독자적인 HDRi 기술을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실제와 같은 화면을 제공하며, 다양한 HDR모드를 지원해 콘텐츠에 따른 최적의 HDR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AMD의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 기술을 지원하여 HDR 화질로 끊김 없는 생생한 게임 영상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