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목재 작업에 특화된 활용도 높은 네일러 및 충전 멀티커터 출시
상태바
디월트, 목재 작업에 특화된 활용도 높은 네일러 및 충전 멀티커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3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월트가 다양한 목재 작업 현장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충전 네일러 2종’과 ‘공압식(에어) 네일러 4종’, 그리고 ‘12V MAX 브러쉬리스 충전 멀티커터’를 출시하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전동공구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디월트는 지난 연말 ‘20V MAX XR 18 GA 충전 네일러’ 출시를 시작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타정 작업을 위한 네일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 중에 있다.

이번에 추가 출시한 디월트의 ‘공압식 네일러 4종’과 ‘20V MAX XR 16 GA 충전 네일러’는 인테리어, 아파트 내장 작업, 가구 및 몰딩 시공 등 목재와 목재를 연결하는 여러 목공 작업에서 활용도가 높다.

디월트는 작업 목적에 맞는 작동 압력, 작동 모드, 고정 핀의 굵기 및 길이, 최대 매거진 용량 등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네일러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구매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디월트의 ‘공압식 네일러 4종’은 타정 후 못 자국을 거의 남기지 않아 완벽한 작업이 가능해짐은 물론, 충분한 매거진 용량으로 끊김 없이 작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작업자들의 손목 피로도를 줄였으며 우수한 그립감으로 작업자의 손에서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

충전 제품인 ‘20V MAX XR 18 GA 충전 네일러’와 ‘20V MAX XR 16 GA 충전 네일러’는 고출력 XR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해 우수한 가동 시간을 제공하고, 강력한 파워로 단단한 목재에서도 무리 없이 작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압식 네일러 라인업은 현장에 유용한 기능이 장착돼 사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디월트의 출시 제품 중 ‘16 GA 공압식 네일러’, ‘18 GA 공압식 네일러’는 자체 특허 기술인 스마트 포인터 기능을 탑재해 목재 표면 손상 및 반동으로 인한 작업자의 피로도를 최소화하여 범퍼샷 등의 연발 작업에 최적화됐다. 나아가 디월트 네일러 제품들은 격발 시 작업자의 시야 확보가 매우 우수하여 더 빠르고 정확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바쁜 현장 작업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작업 효율성도 높였다. 디월트의 공압식 네일러 제품은 별도의 윤활유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단발 및 연발 작업이 가능한 제품의 경우에는 작동 모드 전환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어, 작업 도중에도 빠르게 모드를 전환해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핀이 10pcs 이하로 남았을 때 알려주는 핀 보충 시기 알림 기능이 장착되었으며, 못 걸림 시 간단하게 노즈 커버를 들어 올려 못을 제거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해당 기능들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