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AWS 마켓플레이스에 VMware Cloud on AWS 등록
상태바
VMware, AWS 마켓플레이스에 VMware Cloud on AWS 등록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2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ware가 VMware Cloud on AWS를 아마존웹서비스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

이를 통해 고객 및 파트너들은 VMware Cloud on AWS를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한층 간편하게 구입하고 배포할 수 있게 됐다.

또한, VMware는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VMware Cloud on AWS와 VMware vRealize Cloud Management, VMware Tanzu와 같은 무료 솔루션이 배포 및 관리될 수 있도록 유연한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AWS 마켓플레이스는 고객이 솔루션 구축과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타사 소프트웨어, 데이터 및 서비스를 검색, 구매, 배포, 관리하는 데 사용하는 디지털 카탈로그다.

이제 기업은 기존 AWS 엔터프라이즈 할인 프로그램 계약을 통해 VMware Cloud on AWS 및 기타 보완 VMware Cloud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AWS에서 미션 크리티컬 엔터프라이즈 앱을 현대화할 수 있다.

VMware 클라우드 인프라 및 관리가 포함된 VMware Cloud를 사용하면,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엔터프라이즈 vSphere 앱을 더 간단하고 안전하게 구동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