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PQFN 2x2 OptiMOS 5 25V 및 30V 솔루션 출시
상태바
인피니언, PQFN 2x2 OptiMOS 5 25V 및 30V 솔루션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2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디스크리트 전력 MOSFET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PQFN 2 x 2 mm2 OptiMOS 5 25V 및 30V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박막 웨이퍼 기술에 혁신적인 패키징을 결합한 이들 신제품은 초소형 폼팩터로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OptiMOS 5 25V 및 30V 제품은 서버, 텔레콤 브릭, 휴대용 충전기 및 무선 충전 용 SMPS의 동기 정류에 최적화되었다.

또한 드론에 사용되는 소형 브러쉬리스 모터의 전자 속도 제어(ESC)에도 적합한데, 드론은 작은 폼팩터와 가벼운 무게가 매우 중요하다.

동급 최고 성능의 PQFN 2x2 디바이스는 새로운 차원의 전력 밀도와 에너지 효율을 제공하며 업계에서 온 상태 저항이 가장 낮다.

초소형 2mm x 2mm 패키지 풋프린트는 PCB 레이아웃 배선 유연성을 높인다.

또한 뛰어난 전기적 성능을 제공하여 애플리케이션이 전력 밀도와 폼팩터를 향상하도록 하고, 낮아진 시스템 온도와 향상된 성능은 열 관리를 완화하도록 한다. 이러한 점들이 모여서 애플리케이션의 크기를 줄이고, 공간을 절약하고, 시스템 비용 및 설계 작업을 줄이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