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운전자 보조 및 자동화 기술 도입 이끌 새로운 오토모티브 ISP 출시
상태바
Arm, 운전자 보조 및 자동화 기술 도입 이끌 새로운 오토모티브 ISP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m은 Mali-C78AE ISP 출시를 발표했다.

Mali-C78AE ISP는 오토모티브 애플리케이션의 성능과 안전 기준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개발된 IP 포트폴리오에 추가됐다.

Cortex-A78AE및 Mali-G78AE와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Mali-C78AE는 성능을 최적화하고,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며, 기능 안전성에 대한 일관된 접근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완전한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비전 파이프라인을 제공한다.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차량용 카메라 시장의 가치는 2020년부터 2025년까지 19%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차량이 주변 환경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센서 유형이 될 것으로 보인다.

Arm 오토모티브 및 IoT 사업부의 오토모티브 부사장인 쳇 바블라는 “차량용 카메라의 수와 정교함이 증가함에 따라, 머신 및 휴먼 비전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이미지 데이터의 높은 처리량을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변환하는 데 필요한 컴퓨팅 능력도 증가하고 있다”며, “Mali-C78AE는 이미지 프로세싱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필요로 하는 업계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ADAS와 자율주행 분야에서 새로운 역량을 발휘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