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멀티 육각 시계 타이머 출시
상태바
무아스, 멀티 육각 시계 타이머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5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아스가 신제품 ‘멀티 육각 시계 타이머’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아스가 출시한 ‘멀티 육각 시계 타이머’는 육각 기둥 형태의 6개 면에 6가지 시간 단위가 기입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 면을 위로 향하게 두면 타이머가 작동하는 타이머 겸 시계이다.

무아스는 기존 판매 중인 큐브 형태의 타이머에 더 많은 시간 단위를 추가해 디자인과 사용성에 차별점을 더했다.

화이트, 옐로우, 민트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한 이 제품은 색상에 따라 각각 다른 시간 단위가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색상은 3-5-15-30-50-60분, 옐로우 색상은 5-10-20-30-50-60분, 민트 색상은 1-3-5-10-20-30분으로 구성했다. 이전 타이머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시간 단위를 모아 제품에 적용한 것이다.

육각 기둥의 윗면에는 LCD화면을 배치해 타이머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타이머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탁상 시계로 사용이 가능하다.

회전식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여섯 개 면의 방향에 관계 없이 화면도 함께 회전되도록 하여 가독성과 편의성을 확보했다.

또한 소리 모드와 무음 모드 설정이 가능하며, 백라이트를 이용한 무음 알림이 가능해 독서실 등 조용한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 손에 잡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건전지 제외 무게 84g으로 무게도 가벼워 외출 및 이동하여 공부하거나 운동하는 상황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