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가정간편식 신제품 짜글이 출시
상태바
더본코리아, 가정간편식 신제품 짜글이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1.2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가정간편식 신제품으로 ‘짜글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운데 색다른 국물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한 것으로, 선호도가 높은 된장찌개와 곱창전골을 더본코리아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 점이 눈길을 끈다. 특히 푸짐한 양을 비롯해 백종원 대표의 요리 노하우가 담긴 짜글이 레시피를 접목해 더욱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먼저 ‘소고기 된장 짜글이’는 재래식 된장에 고소한 차돌양지와 국산 무채를 듬뿍 넣어 구수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입맛을 돋워준다.

자박한 육수에 태양초 고추장까지 더해 질리지 않는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포차식 곱닭 짜글이’는 엄선한 소곱창과 닭다리 순살을 푸짐하게 넣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청양고추의 깔끔한 매운맛과 과일로 단맛을 낸 양념의 조화가 칼칼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냄비에 담아, 직접 가열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6분 이내에 조리가 가능해 집에서나 여행, 캠핑 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식사 뿐만 아니라 홈술 메뉴로도 제격이며, 전문 음식점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해 언제 어디서나 외식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