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스텔스 팩과 가이드워터 팩 컬렉션 출시
상태바
파타고니아, 스텔스 팩과 가이드워터 팩 컬렉션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1.2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플라이 피싱’을 위한 ‘스텔스 팩과 ‘가이드워터 팩’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파타고니아의 플라이 피싱 라인의 핵심 제품으로 소재와 성능을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각 가방의 수납 공간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수중에서도 필수품을 편하게 챙기고 사용할 수 있다.

100% 리사이클 나일론 립스탑과 폴리에스터를 사용해 매우 가볍고 튼튼하며 몸에 잘 맞는 원단은 낚싯대를 던지고 당길 때 방해가 되지 않고, 직관적이고 넉넉한 공간 구성으로 다양한 물건들을 깔끔하고 손쉽게 보관할 수 있어 플라이 피싱 낚시꾼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스텔스 워크 스테이션은 부피가 작고 가벼우며 앞과 중앙 부분에 도구, 플라이 훅과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어 미니멀리스트 앵글러에게 추천한다.

웨이더 멜빵은 물론 웨이더 벨트, 가이드 워터 백팩, 뗏목 스트랩에도 부착할 수 있고 내장된 자석은 빠르고 효율적인 장비 교체를 가능하게 한다.

뛰어난 방수 기능을 갖춘 가이드워터 백팩은 수중에서도 장비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심플한 구조로 무게를 줄였으며, 피싱 조끼 또는 웨이더와 함께 착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15L 용량으로 양 쪽 어깨에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이드워터 슬링 15L와 9L 용량의 가이드워터 힙 팩 9L이 있다.

특히, 가이드워터 제품은 모두 IPX-7 등급으로 뛰어난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부식 방지 지퍼를 사용하는 등 물 속에서도 장비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든 제품은 공정무역 봉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