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USB-C와 HDR 지원 32인치 UHD 피벗 모니터 출시
상태바
알파스캔, USB-C와 HDR 지원 32인치 UHD 피벗 모니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1.29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이 32인치 모니터 신제품 ‘U32N3C 4K UHD USB-C 프리싱크 높낮이 HDR’을 출시했다.

90W의 파워를 공급하는 USB C 단자와 KVM 스위치, 화사한 색감의 최신 4K IPS 패널, HDR 10, 프로페셔널 컬러 표준 10bit와 Delta E<2, PIP/PBP, 피벗 높낮이 다기능 스탠드, 어댑티브싱크와 각종 게이밍 기능, 생산성을 높이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풍부한 기능의 보더리스 제품이다.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PD(파워 딜리버리) 90W지원 USB-C 단자와 KVM 스위치

최대 90W의 전원을 제공하는 USB C 단자가 내장되어 있어 맥북 등 노트북과 모니터를 USB C 케이블 하나로 연결하면 노트북에 전원을 공급하고 충전하는 동시에 고해상도 영상을 감상하고 데이터 초고속 전송까지 가능하다.

또한 고가의 KVM 스위치를 내장해 사용자가 하나의 키보드 및 마우스로 PC 2대를 제어할 수 있고 소스간의 화면전환도 버튼으로 빠르게 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최신 UHD IPS 패널의 보더리스 고품격 디자인과 10비트 깊이 있는 색상의 HDR 화면

10비트 컬러의 4K UHD IPS 패널을 적용해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한번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고, 보더리스 울트라 슬림의 고품격 디자인으로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파노라마 모니터를 쓰는 듯한 느낌을 주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HDR 10의 깊이 있는 색상으로 더욱 세밀하고 디테일을 보여주며, Delta E<2로 색상을 균일하고 정확하게 표현하여 그래픽, 영상 편집, 애니메이션, 건축 설계, 사진 등 정밀 작업을 필요로 하는 전문가들에게 최상의 작업 환경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