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무선 헤드셋 이볼브2 75 출시
상태바
자브라, 무선 헤드셋 이볼브2 75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1.2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가 사무실 출근과 재택근무가 병행되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비즈니스용 무선 헤드셋 ‘이볼브2 7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브라는 올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일본 등 전 세계 5개국의 지식 근로자 5,000명 이상을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근무 방식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이들 중 85% 이상이 통화 및 화상회의 품질이 향상될수록 업무 효율성 또한 상승된다고 답변한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인 ‘이볼브2 75’는 팬데믹 이후 다양한 장소에서의 협업이 필수가 된 현대인을 위해 개방형 오피스, 카페 등 주변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향상된 소음 차단 기술 및 우수한 사운드,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인조 가죽으로 이루어진 듀얼 폼 디자인의 이어컵은 사용자의 다양한 귀 형태에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착용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귀에 전해지는 압력은 최소화하고, 동시에 통기성은 극대화했다.

또한, 이전 모델인 ‘이볼브 75’ 대비 길이가 33% 짧아진 붐암은 음소거 및 자동응답 기능을 탑재해 업무 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며 소음 차단 효과도 26%나 향상됐다.

붐암의 위치를 아래로 내려 ‘퍼포먼스 모드’로 사용하면 개방형 공유 오피스나 직원들의 통화가 잦은 사무실에서도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반대로 간편하게 붐암을 접어서 보이지 않게 하는 ‘숨김 모드’를 활성화하면 이동 중에도 고품질의 선명한 음성 통화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