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탄력적 엣지 컴퓨팅 위한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레노버, 탄력적 엣지 컴퓨팅 위한 솔루션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9.2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그룹은 엣지용 VM웨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탑재한 씽크시스템 SE350 서버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또한,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자동화 플랫폼인 레노버 오픈 클라우드 오토메이션의 기능을 강화해, 동일한 관리 소프트웨어로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및 엣지 인프라 솔루션을 구축 및 운영관리할 수 있게 했다.

레노버는 이처럼 새로운 엣지 서버 출시와 기존 솔루션 강화를 통해 보다 탄력적인 엣지 컴퓨팅 환경을 지원할 계획이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의 도입으로 엣지-투-클라우드 솔루션의 필요성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시되고 있는 시점에, 레노버는 고객이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을 성공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보다 스마트한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노력하고 있다.

레노버 ISG의 아시아태평양 사장 수미르 바티아는 "팬데믹에서 엔데믹으로 가는 과도기에 있는 지금이 바로 아시아 기업이 하이브리드 비즈니스 모델을 수용해야 할 때다. 디지털이 익숙한 요즘 세대 사내 구성원들은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모델에 점점 더 의존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에 레노버가 새롭게 선보이는 솔루션은 클라우드와 엣지 모두에서 구현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필요한 서버 용량을 절반가량까지 절약하고 씽크시스템 SE350에 내장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VM웨어와 협력하여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의 미래를 실현하고 VM웨어의 클라우드 전략과 여정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