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XL2731K 선보여
상태바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XL2731K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9.27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는 피치밸리와 함께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에서 게이밍 모니터 XL2731K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e스포츠에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게이밍 모니터를 추구하는 조위의 XL2731K는 전작 XL2731 제품 보다 더욱 빠른 165Hz 주사율로 업그레이드하였으며, FHD 해상도와 1ms 빠른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TN패널 탑재한 제품이다.

조위의 독점 기술인 DyAc를 탑재하여 흔들리는 적의 잔상을 제거하여, 정밀한 타겟팅으로 승리를 거머쥘 수 있도록 한다.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이퀄라이저, 채도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컬러바이브런스 등 대표적인 조위만의 게이머 특화 기능 역시 지원한다.

XL2731K 제품은 조위 XL-K 시리즈의 액세서리인 스크린쉴드와 S-스위치를 별도 구매 상품으로 전환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할 수 있다.

특히, 전국 3,000호점 이상의 벤큐 인증 XL Zone PC방에서 큰 호응으로 입증된 베스트셀러 XL2731의 후속 제품으로 PC방과 27인치형 큰 화면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정조준 했다.

XL2731K 제품은 기존 XL-K 시리즈 주요 특징을 그대로 탑재했다. 전 세계 프로게이머, 사용자들 간의 추천 설정 값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XL 세팅 투 쉐어 프로그램을 지원해 OSD 설정을 소프트웨어로 조정할 수 있다.

PC방을 방문할 때 마다 일일이 개인만의 설정값을 입력할 필요 없이 쉽게 불러올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더욱 직관적으로 개선된 OSD 메뉴 인터페이스는 S스위치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