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오퍼레이션 컨트롤 소프트웨어 출시
상태바
아비바, 오퍼레이션 컨트롤 소프트웨어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9.2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비바가 자사의 오퍼레이션 컨트롤 솔루션을 단일의 구독형 모델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아비바는 HMI 및 SCADA 등 기존의 산업용 소프트웨어 경험을 재정의하여 모든 규모의 기업이 협업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 효과적으로 확장하며, 민첩성과 효율성을 위해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산업용 사물인터넷 아키텍처 및 클라우드 기반 원격 엣지 관리부터 다중 사이트 감독 제어에 이르기까지, 아비바 오퍼레이션 컨트롤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중심의 유연한 아비바 플렉스 구독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되며, 엣지, 감독 및 엔터프라이즈 등 3가지 핵심 패키지로 구성될 예정이다.

해당 핵심 솔루션은 플랜트, 현장, 제어실 및 엔터프라이즈 팀이 정보를 추출하고 효과적으로 협업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모든 요건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아비바 생산관리시스템 및 아비바 인사이트 등과 같은 고급 인공지능 및 워크플로우 관리를 위한 기능도 추가적으로 구독할 수 있어, 기업 고객은 모든 아비바 오퍼레이션 컨트롤 소프트웨어를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아비바 오퍼레이션 컨트롤 솔루션은 클라우드, 웹 및 모바일을 통해 작업자와 운영 상황을 연결해 더욱 쉽게 협업과 업무 표준화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기업의 운영 효율성을 높여준다. 이제 공장, 제어실, 운영부서 등 모든 팀이 효과적으로 협업하며 더 많은 작업을 보다 짧은 시간 내에 수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운영 관리, 시각화, 애널리틱스 소프트웨어 등을 하나의 구독 서비스로 제공하여 유용한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기 때문에 아비바 오퍼레이션 솔루션을 구독한 기업은 우수한 운영을 위한 안정적인 기반을 구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