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QHD 170Hz HDR 400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출시
상태바
알파스캔, QHD 170Hz HDR 400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8.30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이 AOC 게이밍 모니터 G2 시리즈 신제품 Q27G2SD를 출시했다.

G2 시리즈 27인치 QHD 기존 제품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Q27G2SD는 평면 IPS 패널에 170Hz의 고주사율을 구현했으며, 프리싱크 프리미엄 및 G-Sync 공식인증, 응답속도 1ms를 기본으로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HDR 400과 10비트 컬러로 구현한 생생한 화질을 구현하고,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높이, 각도 등을 자유자재로 셋팅할 수 있다.

이기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주사율170Hz, 프리싱크 프리미엄, 응답속도 1ms

신제품은 엔비디아 G-Sync Compatible 공식 인증과 AMD FreeSync Premium 인증을 모두 받아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170Hz의 울트라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주며,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동영상 응답속도 1ms로 화면 중앙은 물론 코너에 나타나는 움직임까지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준다.

생생한 컬러로 완벽한 화질을 구현하는 IPS 평면 UHD 패널과 HDR 400 인증

Q27G2SD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IPS 평면형 QHD 패널을 적용했으며,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몰입감 높은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10비트 패널의 10억 7천만 컬러와 NTSC 108%(CIE1976), sRGB 126%(CIE1931)의 높은 색재현율로 풍부하고 선명한 원본 색상을 정확하게 표현하며, 이에 더해 HDR 400 공식 인증을 득해 깊이 있는 색상과 뛰어난 밝기로 게임을 할 때도 더욱 세밀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느끼며 생동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게이머를 위한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프레임카운터, MBR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 할 수 있도록 RTS, FPS 등 6가지 게임모드를 탑재했으며, Shadow Control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하여 디테일하게 보여준다. 2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는 게임컬러기능은 게임의 특성 및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따라 화면의 색상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프레임 지연속도를 최소화하는 인풋렉 제어와 조준선 표시 기능도 갖춰 승률을 높여주며, 프레임카운터와 MBR 기능도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