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생태계 확장 위해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생태계 확장 위해 파트너십 체결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8.30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확장을 위해 업계 리더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는다.

씨게이트는 클라우드 영상 감시 솔루션 제공업체인 VXG 와 손을 잡고 단순하고 확장 가능하며 비용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는 기업을 위한 화이트라벨 클라우드 영상감시 시스템 또는 서비스형 영상감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 플랫폼인 VXG 와 씨게이트의 서비스형 저장장치 플랫폼인 라이브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영상감시 시장의 빠른 성장을 더욱 촉진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씨게이트의 간편한 솔루션과 VXG가 통합되어 가장 강력한 보안과 기술로 구축된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서비스형 영상감시 구매자에게 클라우드 사용의 복잡성과 예측 불가능성, 복잡한 비용 체계에 대한 부담을 줄여 준다.

또한, 씨게이트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영상감시, 의료 및 일반 IT를 위한 고성능 스토리지 관리 선두 공급업체인 타이거 테크놀로지와 협업도 발표했다.

이번 협업으로 통합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통해 로컬 파일 스토리지와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오브젝트 스토리지의 하이브리드 통합을 완성할 예정이다.

온 프레미스 파일 스토리지와 오브젝트 스토리지 사이에 단일 네임스페이스를 원활하게 생성하는 파일 시스템 필터 드라이버인 타이거 테크놀로지의 타이거 브릿지와 씨게이트의 라이브 포트폴리오가 결합되면 비용이 많이 드는 업그레이드나 복잡한 마이그레이션 및 다운타임을 계획할 필요 없이 오브젝트 스토리지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접근이 가능하다.

기업은 이를 통해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 및 무한 버전 관리, 액티브 아카이빙, 멀티 사이트 동기화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