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비콰이어트 PC케이스 사일런트 베이스 802 시리즈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비콰이어트 PC케이스 사일런트 베이스 802 시리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2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독일의 비콰이어트사의 PC케이스 시리즈 신제품, 사일런트 베이스 802 시리즈를 출시했다.

비콰이어트 사일런트 베이스 802 시리즈는 블랙과 화이트로 나누어진 2가지 색상에 사이드 패널이 밀폐되어 있는 일반 모델과 강화유리로 적용된 윈도우 모델로 나뉘어 총 4종이 준비되어 있다.

비콰이어트 사일런트 베이스 802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메인보드가 장착되는 공간을 트레이화 시킨 설계로 전체를 분리하여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는 본래의 방향성과 달리 180도 반전된 역방향 레이아웃 빌드가 가능해져 사용자의 내부 쿨링 환경 조성에 따라 변형이 가능하다. 이렇게 반전된 내부 구성에 맞춰 윈도우 모델의 강화유리 패널 방향 또한 좌우로 교체 사용이 가능하도록 양측 측면 패널이 완벽한 대칭을 이루도록 설계되어 있다.

사일런트 베이스 802 시리즈는 전면과 상단 패널 교체가 가능하다.

고성능의 사양을 위한 쿨링 중심의 메쉬 패널과 저소음 환경을 위한 밀폐형 패널 중 선택해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밀폐형 패널에는 내부에 1cm 두께에 달하는 산업 등급의 고급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어 내부에서 발생하는 소음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상단과 하단, 전면에 메쉬 패널 사용시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먼지를 최소화하기 위한 먼지 필터가 기본 제공되어 간편한 장착과 분리 및 세척, 시스템의 유지 보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