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다기능 세발자전거 샘트라이크 100 신제품 출시
상태바
삼천리자전거, 다기능 세발자전거 샘트라이크 100 신제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16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천리자전거는 국민 육아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유모차형 세발자전거의 콤팩트 버전인 ‘샘트라이크 100’의 21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샘트라이크 100은 세발자전거에 보호자의 손잡이가 부착되어 안전하게 통제가 가능한 유아용 다기능 세발자전거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21년형 제품은 부모의 조작 편의성과 아이의 주행 안전을 위한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국민 육아 아이템으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은 유모차형 세발자전거 ‘케디’의 콤팩트 버전으로, 코로나19로 인해 가중되는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가격 장벽을 낮추며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샘트라이크 100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보다 간편함과 가벼움이다. 차체가 무겁지 않아 간편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어 짧은 야외 활동에서 유모차를 대신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단계 성장 맞춤 시스템’으로 아이 성장 단계에 맞춰 차체를 변형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자전거 조작이 미숙한 어린 나이에는 부모가 주행 방향과 속도를 제어하는 ‘보호자 어시스트 단계’를 활용해 자전거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 아이가 스스로 자전거를 탈 수 있게 되면 보호용 손잡이를 제거한 ‘독립형 세발자전거 단계’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