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블랙 홀 컬렉션 출시
상태바
파타고니아, 블랙 홀 컬렉션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1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100%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진 튼튼하고 실용적인 가방, '블랙 홀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 블랙 홀 컬렉션은 100% 리사이클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겉감은 물론이고 안감, 웨빙, 손잡이까지 모두 리사이클 원단으로 제작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려는 파타고니아의 철학이 반영되었다.

블랙 홀 시리즈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습기를 막아주는 TPU-필름 코팅과 내구성 발수 처리로 궂은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여행이나 캠핑 등의 야외 활동과 일상에 활용도가 높다. 울트라 라이트 블랙 홀 시리즈는 튼튼한 PU 코팅 원단으로 가볍고 착용이 간편해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이번 컬렉션의 주 원단은 쓰임이 다하고 버려진 폐기물에서 만든 포스트 컨슈머 리사이클 소재이다.

블랙홀 시리즈는 포스트 컨슈머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립스탑, 울트라 라이트 블랙홀 시리즈는 포스트 컨슈머 리사이클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다.

파타고니아는 1993년 선보인 플라스틱병으로 만든 플리스 의류를 시작으로 폐기물을 100% 재활용한 원단으로 대체하는 연구 및 개발을 하고 있으며, 석유 가공 제품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버리는 물건과 새로운 원단 사용을 줄여 지속가능한 생산 방식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