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최적의 데브옵스 구현 위한 통합 플랫폼 데브OS 출시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최적의 데브옵스 구현 위한 통합 플랫폼 데브OS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5.3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이 데브옵스 구현에 필요한 도구들을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통합하여 제공하는 데브옵스 툴 통합플랫폼 ‘데브O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개발하고 시장 수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데브옵스 방식의 개발을 위해 다양한 데브옵스 도구가 사용되면서, 기업에서는 최적의 데브옵스 도구를 도입하는 것뿐 아니라, 이 도구들을 표준화하고 통합 관리하는 것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수많은 데브옵스 도구를 선택하고 연결해서 데브옵스 환경을 구현하려면 복잡성이 가중되어 개발 생산성이 저하되고 시간과 비용의 중복투자도 발생하여, 데브옵스의 성숙도가 높은 기업일수록 여러 종류의 도구를 사용하기 보다는 여러 기능을 포함하는 단일 플랫폼을 도입해서 즉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다.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고 데브옵스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베스핀글로벌에서 자체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및 프로비저닝을 자동화하는 기술인 ‘코드형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인 통합 및 배포, 모니터링 기능을 단일 인터페이스로 제공하는 데브옵스 통합 플랫폼 ‘데브OS’를 공개하였다.

데브OS는 멀티 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를 효과적으로 배포할 수 있으며, 별도 구축 없이 사용하는 구독 기반의 관리형 클라우드 서비스로 원격 근무에 적용이 용이하고 가장 최신 버전의 데브옵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데브옵스 구현 도구에 익숙하지 않은 개발자도 카탈로그와 파이프라인 디자이너를 이용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