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스타일과 기능성 더한 어반 아웃도어룩 출시
상태바
아이더, 스타일과 기능성 더한 어반 아웃도어룩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8.09.12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는 시크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도심에서 편안하게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룩’을 출시했다.

아이더 ‘파이퍼 고어 재킷’은 시크한 가을 패션 연출에 탁월한 항공점퍼 스타일의 블루종 재킷이다.

가볍게 걸치는 것만으로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톤 다운된 차분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있는 원단을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특히 어떤 패션 아이템과 어떻게 매칭하느냐에 따라 포멀한 스타일부터 어반 캐주얼 및 트렌디한 스트릿 패션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스타일링에 실용적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일반적인 블루종 재킷과 차별화를 뒀다. 방풍과 투습성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안감을 사용해 외부의 찬 바람을 차단해주고 몸의 땀은 쉽게 배출해주어 일교차가 큰 가을 아우터로 제격이다.

여기에 전체적으로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파이퍼 고어 재킷’의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랙’ ‘카키’ ‘다크 레드’ 3종이며 레드벨벳 아이린이 착용한 여성용은 ‘블랙’ ‘카키’ 2종이다.

아이더 ‘코르스 P/L’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가죽이 조화를 이룬 스니커즈다.

메모리폼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여 장시간 걷기에도 피로도가 적다. 여기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난 러버 솔 안에 충격 흡수력이 우수한 중창을 삽입해 쿠셔닝을 강화했다.

깔끔한 스타일로 캐주얼한 룩에 클래식한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고 아이린처럼 블루종 재킷과 매칭하면 훨씬 시크한 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