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HD급 명품화질 2채널 블랙박스 파인뷰 CR-2i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HD급 명품화질 2채널 블랙박스 파인뷰 CR-2i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3.05.10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ff0fc21634024808f5143b714ed6a94.jpg

파인디지털은 전후방 HD급 화질과 국내 최고 수준의 촬영 화각을 자랑하는 2채널 블랙박스 파인뷰 CR-2i의 예약 판매를 13일부터 시작한다.

오는 13일 출시될 신제품 파인뷰 CR-2i는 파인디지털만의 고유 화질튜닝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블랙박스로, 국내 HD급 2채널 블랙박스 중 최고의 명품 화질을 제공한다.


전후방 HD 1280*720 30fps를 기본으로 제공해 깨끗하고 선명한 화면이 녹화되며, 주정차 모드 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녹화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고 수준의 촬영화각인 대각 145도, 수평 123도, 수직 66도 지원으로 왜곡없는 깨끗한 화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후방모션 감지기능과 전/후방 시큐리티 LED를 장착했다.

이로 인해 전방과 후방 양방향 모두 차량 경계 및 감시 기능을 더욱 보강되었다.

또한, 타 블랙박스에 비해 발열을 최소화 하기 위해 입력 전압을 기존 5V로 유지했으며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블랙 컬러 디자인을 채택함으로써 안정감을 더했다.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CR-2i의 생생한 영상을 저장하는 메모리카드는 파인디지털의 엄격한 신뢰성 테스트를 거친 16GB 마이크로 SD카드를 채택해 보다 안정적인 저장을 구현했다. PC에서 확인 시, 파인뷰 전용뷰어를 통해 운행지역 확인 및 녹화영상의 부분확대와 영상보정이 가능하다

파인뷰 CR-2i의 기본 패키지는 본체, 거치대, 차량용 시거잭, Micro SDHC Card, Video-OUT 케이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를 위한 자체포맷기능, 국내 최고 수준의 수신 감도를 자랑하는 외장GPS를 옵션상품으로 지원한다.

파인디지털 블랙박스 개발이사인 허성욱 박사는 “‘파인뷰 CR-2i’는 전후방 HD급 30 프레임 고해상도로 선명한 화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블랙박스 중 드물게 후방모션 감지기능과 전/후방 시큐리티 LED를 장착해 최고의 안정성을 보장한다”며 “화질, 화각, 시큐리티 램프 등 진보한 HD급 2채널 블랙박스의 놀라운 품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