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J&요니P가 디자인한 손연재 첫 갈라 의상 공개
상태바
스티브J&요니P가 디자인한 손연재 첫 갈라 의상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6.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손방언 기자 / sonbbang@nacpress.com ] JYJ 김재중의 연출과 연습현장 영상 공개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리듬체조 갈라쇼 'LG 휘센 Rhythmic All Stars 2011' 손연재선수의 첫 개인 갈라 무대를 앞두고 의상디자이너가 공개됐다.


다름아닌 주인공은 스티브 J(Steve J)&요니 P(Yoni P)로 그들은 런던컬렉션에서 데뷔한 후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컬렉션으로 늘 화제를 이끄는 패션 디자이너 듀오로 국내외 트렌드세터들의 머스트바이 브랜드로 꼽히며 많은 셀렙들과 함께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손연재선수는 어제 한남동에 위치한 Steve J & Yoni P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새로운 의상에 대한 가봉 및 점검을 마쳤다.

스티브 J(Steve J)와 요니 P(Yoni P)는 평소 소녀 감성으로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손연재선수의 모습에 반해 이번 의상 제작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첫 갈라 무대를 선보일 손연재선수가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그들만의 유니크한 감각으로 의상을 제작 중이다. 또한 무대 연출을 맡은 JYJ의 김재중과도 곡의 느낌에 따른 의상 스타일링 등 다양한 의견을 서로 주고 받으며 작업이 진행되었다.


요니 P(Yoni P) 디자이너는 '잘 하지 않던 무대의상을 만드느라 고민도 많이 하고 고생도 많았지만, 새로운 경험이 된 것 같다.'며 '무엇보다 연재가 워낙 예쁘다 보니 의상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뿌듯하다. 오는 갈라쇼에서 더 멋진 모습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작업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손연재선수도 의상 피팅 후 '경기 때와는 다른 의상이고, 또 유명한 선생님들이 해주셔서 많이 기대했다' 며, '기대한 것만큼 예뻐서 빨리 입고 무대에서 보여드리고 싶다' 라고 의상에 대한 만족감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LG 휘센 Rhythmic All Stars 2011” 은 총 2회 공연으로 6월 11일(토) 오후3시, 12일(일) 오후 2시, 양일간 각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개최된다. 본 공연의 입장권은 지마켓(www.gmarket.co.kr) /옥션 티켓(http://ticket.auction.co.kr) 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입장권 금액은 SR석 11만원, R석 7만7천원, S석 4만4천원이며, KB카드 결제 시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AC미디어 손방언 기자 / sonbb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