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장근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장근석 이벤트 진행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6.0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nacpress.com ] 삼성전자는 Wi-Fi를 통해 삼성앱스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는 신개념 '스마트 플레이어'인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만의 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 장근석 THE CRI SHOW 보러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류 스타’로 선정되며 신한류 스타로 우뚝 선 갤럭시 플레이어의 모델 장근석의 아시아 투어 콘서트 개최를 기념하고, 갤럭시 플레이어 구매 고객들에게 최고의 특권과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마련되었다.


이벤트 응모는 갤럭시 플레이어를 구매하고 6월 30일까지 제품 등록한 고객 중 "장근석 THE CRI SHOW(더 크리쇼)에 보내는 응원 메세지"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7월 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2011 장근석 아시아 투어 '관람 및 장근석과의 팬미팅의 기회를 제공한다.


'2011 장근석 아시아 투어 ’는 지난 4월 23일 싱가폴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6개국(싱가폴,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중국)에서 진행되는 콘서트로 공연 티켓이 오픈 30분 만에 매진되며 장근석의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행사 응모는 삼성 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통해 가능하며, 최종 당첨자는 7월 1일 발표하고 7월7일부터 10일까지 3박4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와 함께 6월 한 달간 전국 삼성 모바일샵 및 딜라이트샵에 방문하면 장근석의 락스타일, 댄디가이 스타일, 모범생 스타일 등 다양한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엽서를 매장별로 선착순 800명에 한해 제공한다.

6월1일부터는 삼성 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통해 장근석 친필 사인이 담긴 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 70(YP-GB70)을 매주 1대씩 온라인 경매를 진행한다. 경매 수익금은 전액 굿네이버스에 기부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의 주고객층인 젊은 세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고객 만족의 정점에 서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