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준 에서 명품 근육 뽐내다!
상태바
배우 이병준 에서 명품 근육 뽐내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2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드라마 <공부의 신>, <시크릿 가든>, <드림하이>를 통해, 명품 코믹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병준이 명품 근육을 뽐냈다.


배우 이병준이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현영입니다>에 오는 28일 출연하여, 명품 근육과 함께 진솔하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인다.


이병준은 DJ 현영과 '강심장'에 함께 출연해서 ‘터치댄스’를 선보였던 인연으로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했으며, "언제부터 그렇게 춤을 잘 추게 되었냐"는 질문에, "한번도 몸 관리를 쉰 적이 없다"고 밝히면서 남성잡지 ‘맥심’의 화보촬영 사실을 공개했다.


트위터에 그 사진을 공개한 직후, 포토샵 보정 의혹을 받고 있다는 이병준은 즉석에서 자켓을 벗고 “그 사진이랑 내 팔을 비교해봐라.. 보정한 것 같냐, 아니냐?” 질문했고, DJ 현영과 게스트 주는, “절대 보정이 아니다, 사진보다 실제(?)가 더 대단하다”면서 기립박수로 환호했다는 후문.


이 사진을 본 한 영화 관계자는, 이병준에게 그동안의 역할과는 다른 남성미 물씬 풍기는 마초적인 역할을 제안했다고. 한편, 다니던 헬스클럽이 문을 닫아, 요즘 운동을 쉬고 있다는 이병준에게 DJ 현영은 즉석에서 본인의 개인 트레이너를 소개해주기도 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이병준이 중앙도서관 홍보대사를 제안했다가 거절당한 사연, 그리고 가족관계가 얽혀있는 주와의 특별한 인연 등을 공개해서 흥미를 더했다.


배우 이병준의 진솔하고 유쾌한 입담은 5월 28일 토요일, MBC 라디오 FM4U 91.9MHz <정오의 희망곡 현영입니다>에서 확인할수 있다. (사진=MBC)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