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지창욱, 도지원이 진짜 엄마처럼 느껴진다!
상태바
동해 지창욱, 도지원이 진짜 엄마처럼 느껴진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1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nacpress.com ] <웃어라 동해야>의 주역 도지원, 지창욱, 알렉스, 박정아가 <승승장구>에 출연해 그 동안 못 다한 이야기들을 공개했다.


평소 수줍음이 많다는 지창욱은 극중 아홉 살 정신 장애를 가진 엄마, 안나 레이커로 나온 도지원에 대해서 “평소에도 진짜엄마처럼 느껴진다.”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지원 누나가 항상 대본 연습 전에 내 대본도 다 챙겨주고, 대본 체크까지 다 해주셨다. 진짜 엄마처럼 느껴졌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이 밖에도 지창욱은 도지원의 설득 때문에 담배를 끊을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 놓기도 했다.

도지원의 ‘몰래 온 손님’으로 <승승장구>를 전격 방문한 지창욱은 “낯을 가려 한마디도 못하고 가는 것이 아니냐”는 알렉스의 우려와는 달리 수줍으면서도 솔직한 입담으로 숨겨둔 예능감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지창욱은 조근 조근한 말투로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 시키는 발군의 예능감을 펼쳐 보였는데! 특히 수줍어하면서도 끝까지 자신의 노래실력을 뽐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5월 17일 (화) 밤 11시 15분 <승승장구>에서 누구보다도 애틋했던 모자! 도지원, 지창욱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NAC미디어 한수민 기자 / soomi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