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포토] 이리나 샤크, 더욱 높아진 수위의 화보 공개
상태바
[NAC포토] 이리나 샤크, 더욱 높아진 수위의 화보 공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1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nacpress.com ]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연인이자 인기 모델인 '이리나 샤크'(Irina Shaykhlislamova)가 섹시 컨셉의 두 번째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이리나 샤크는 스타화보 'Sexy Holic'에서 특유의 도발적인 포즈와 파격 의상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첫 스타화보 'Sexy Scandal'이 이리나 샤크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중점을 두었다면, 두 번째 스타화보는 좀 더 파격적이고 높은 수위만 엄선한 것이 특징.


특히 이리나 샤크 스타화보는 축구실력만큼이나 화려한 여성편력을 가진 호날두가 결혼을 생각 할 정도로 아찔하고 고혹적인 그녀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약혼자 호날두를 사로잡은 육감적인 몸매를 여과 없이 선보이고 있다.


지난 발렌타인데이 당시 레알 마드리드의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프로포즈를 받아 국내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은 이리나 샤크는 약혼식 이후 오히려 호날두보다 더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스타화보 역시 뭇 남성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호날두를 반하게 한 그녀의 매력을 보기 위해 여성들도 화보를 찾아보며 부러움과 함께 질투 섞인 시선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호날두와의 끊임없는 이슈 덕분에 지난해 선보인 이리나 샤크의 첫 스타화보가 아직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두 번째 스타화보 'Sexy Holic'에서는 호날두도 반할 수 밖에 없는 이리나 샤크의 숨막히는 몸매를 감상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리나 샤크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 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타화보닷컴)


NAC미디어 김대영 기자 / dae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