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배우 성 강, god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이였다!?
상태바
한국계 배우 성 강, god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이였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1.05.1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nacpress.com ] 영화 <분노의 질주:언리미티드>에서 ‘한’역을 맡은 성 강이 화끈한 드리이빙 실력과 완벽한 S라인이 빛나는 갤 가돗과의 극중 러브라인을 형성해 남-여 관객들의 집중적인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성 강은 한국계 이민 2세로 1999년 영화 <미스터리 맨>에서 단역으로 처음 연기를 시작한 뒤, 영화 <진주만>, <닌자 어쌔신>, <다이하드 4.0>등에 출연하며 헐리우드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갔다.


성 강은 5번이나 저스틴 린 감독의 작품에 출연하였는데, 이번에도 역시 저스틴 린 감독에 대한 무한 신뢰를 바탕으로 영화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2009년에 개봉된 영화 <분노의 질주:더 오리지널>의 멤버였던 성 강은 전편 못지 않은 환상적인 드라이빙 실력과 지적인 매력을 동시에 드러내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 영화 흥행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성 강은 2000년 최고의 인기 아이돌 가수 god의 거짓말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도 출연하여 국내에서도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던 배우이다.


성 강이 연기한 ‘한’은 팬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로 손꼽힌다. ‘한’은 지역 마약상으로부터 수백만 달러를 훔치자는 유혹을 받을 때에도 오랜 친구인 도미닉을 선택하는 의리있는 인물로 나온다. 성 강은 자신이 맡은 ‘한’이라는 인물에 대해 “도미닉은 한에게 멘토 같은 존재다.


그는 한이 자신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라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도미닉은 그를 철저히 가르쳤고, 자신의 뒤를 맡길 수 있을 정도로 믿고 있다.”라고 말하며 ‘한’이라는 인물에게 있어 ‘도미닉’의 의미와 함께 영화 속 ‘한’이라는 캐릭터에 자부심을 넌지시 드러냈다. 한편 성 강이 <분노의 질주:언리미티드>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내는 이유로는 바로 S라인 미녀 삼총사 중의 한 명인 갤 가돗과의 러브 스토리로 정리된다.


영화 <분노의 질주:언리미티드>는 폭발적인 액션만큼이나 스펙터클한 러브 스토리까지 더해지며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 그 중심에 성 강이 있는 것이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오리지널 커플인 폴 워커와 조다나 브류스터, 브라질의 열정을 그대로 닮은 화끈한 커플인 빈 디젤과 엘사 파타키의 러브 스토리는 이미 알려진 사실. 하지만 또 다른 시크릿 커플이 나타났다.


영화 <분노의 질주:더 오리지널>의 지젤 역으로 영화계에 데뷔했던 이스라엘 출신의 패션 모델인 갤 가돗과 성 강이 이번 영화 속 등장하는 세 번째 커플이다. ‘도미닉’의 오랜 의리파 친구 ‘한’과 이번 시리즈에서 ‘도미닉’과 한 편이 되어 활약하는 ‘지젤’ 커플의 만남은 남성 관객뿐만 아니라 여성 관객까지 시선을 사로잡아 오리지널 커플들의 아성에 도전하며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오리지널 멤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영화의 러브 스토리의 한 축을 이루며 관심의 대상이 되고있는 성 강이 출연하는 <분노의 질주:언리미티드>는 전미박스오피스 1위, 국내에서는 100만 관객을 훌쩍 돌파하고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개봉 4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NAC미디어 오제연 기자 / j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